Showing results 1 to 6 of 6
Issue Date | Title | Author(s) | Citation |
---|---|---|---|
2010 | 도시브랜드 마케팅수단으로서 공공디자인 적용방향 연구 | 이충훈 | 040 충211 10-26 |
2014 | 도시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타이포그래피 분석, Analysis of typography for city brand marketing | 임준홍(Im Jun-Hong) | - |
2005 | 열린충남 31호-[충남논단]도시마케팅을 위한 도시브랜드 추진전략 | 이충훈 | 비도서(pdf only) |
2013 | 충남경제 2013.5월호 - 문화마케팅 수단으로서 도시브랜드,공주·부여 역사도시의 관광산업기반 조성방향 | 충남발전연구원 | 359.0175 충211ㅊ |
2014 | 충남발전연구원- 중국 산동 옌타이대학 동아연구소 MOU 체결 기념세미나(송두범,이충훈) | 송두범, 이충훈 | 비도서(pdf only) |
2012 | 태안군 영문슬로건 선정을 위한 기초연구 | 송두범 | 비도서(pdf on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