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발전연구원- 중국 산동 옌타이대학 동아연구소 MOU 체결 기념세미나(송두범,이충훈)

Title
충남발전연구원- 중국 산동 옌타이대학 동아연구소 MOU 체결 기념세미나(송두범,이충훈)
연구책임자
송두범, 이충훈
Keywords
산동, 옌타이대학, 동아연구소, 도시브랜드
Issue Date
2014
기간
20140925 ~ 20140925
Publisher
충남발전연구원
Citation
비도서(pdf only)
Abstract
1. 도시브랜드 (City Brand)개념
● 특정 도시나 지역이 가진 자연환경, 역사적인 특징, 문화적인 매력, 행정 서비스 등을 활용한 도시의 명칭, 상징물, 디자인 또는 결합체 - 브랜드 요소 : 시각 상징물(심볼, 로고), 브랜드 슬로건, 캐릭터 등

도시브랜드는 지역홍보나 도시마케팅을 위해 사용되는 도시 슬로건과 이를 상징하는 시각 이미지로 구성

- 이후 생략
목차
- 忠淸南道 現況 및 政策
忠南의 象徵
忠南의 現在
忠南의 未來
主要政策

- 도시경쟁력 향상을 위한 도시브랜드(韓中 都市中心)
1. 도시브랜드 개념
2. 도시브랜드 배경
3. 도시브랜드 목적
4. 도시브랜드 마케팅
5. 도시브랜드 마케팅 추진사례
6. 한국도시브랜드 현황
7. 중국도시브랜드 현황
8. 결론
URI


이용권한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조성 > 세미나
Files in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