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제 2013.5월호 - 문화마케팅 수단으로서 도시브랜드,공주·부여 역사도시의 관광산업기반 조성방향

Title
충남경제 2013.5월호 - 문화마케팅 수단으로서 도시브랜드,공주·부여 역사도시의 관광산업기반 조성방향
연구책임자
충남발전연구원
Keywords
문화마케팅, 도시브랜드, 공주, 부여, 역사도시, 관광산업기반, 조성방향
Issue Date
2013
기간
20130501 ~ 20130501
Publisher
충남발전연구원
Citation
359.0175 충211ㅊ
Abstract
N/A
ISSUE
문화마케팅 수단으로서 도시브랜드
공주·부여 역사도시의 관광산업기반 조성방향

경제동향(요약)
1. 경기
2. 산업활동
3. 소비·물가
4. 수출입
5. 고용
6. 금융
7. 건설·부동산

해외경제동향(요약)
1. 미국
2. 중국
3. 일본
4. 유로지역

경제일지
충남경제일지

경제지표
1. 국내 주요경제지표
2. 충남 주요경제지표
3. 충남 부문별 경제지표

부록
1. 충청남도 경제지원시책
2. 알기쉬운 경제용어 해설
3. 월간 충남경제 원고 게재 목록
목차
ISSUE
문화마케팅 수단으로서 도시브랜드
공주·부여 역사도시의 관광산업기반 조성방향

경제동향(요약)
1. 경기
2. 산업활동
3. 소비·물가
4. 수출입
5. 고용
6. 금융
7. 건설·부동산

해외경제동향(요약)
1. 미국
2. 중국
3. 일본
4. 유로지역

경제일지
충남경제일지

경제지표
1. 국내 주요경제지표
2. 충남 주요경제지표
3. 충남 부문별 경제지표

부록
1. 충청남도 경제지원시책
2. 알기쉬운 경제용어 해설
3. 월간 충남경제 원고 게재 목록
URI


이용권한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간행물 > 충남경제
Files in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