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192

20112011년도 상생협력·갈등관리 충남포럼 세미나 및 정기총회 (최병학,신기원.최한규,이준건)최병학, 신기원, 최한규, 이준건359.01175 충211 11-83

20122012 서울행정학회 동계학술대회 '한국사회의 보수와 진보 : 평등 vs 효율?' (성태규,곽현근,정의룡,양재진,엄석진,백진선,이광희,이윤경,김상길,성시경,유완식,전영환,윤태범,김태일,최연태,정용남,김성수,임동완,성태규, 곽현근, 정의룡, 양재진, 엄석진, 백진선, 이광희, 이윤경, 김상길, 성시경, 유완식, 전영환, 윤태범, 김태일, 최연태, 정용남, 김성수, 임동완, 윤주철, 배관표, 김인, 문경원, 장창수, 김정인, 이환성, 안수영, 임우연, 강영주, 이재호, 임도빈, 류도암, 김영우, 박선옥, 이근주비도서(pdf only)

20132013년 대한 교통학회 대전·충청지회 국제 워크숍 하계학술발표대회 (Junyi Zhang,Ying Jiang,Dick Saarloss,이정범)Junyi Zhang, Ying Jiang, Dick Saarloss, 이정범비도서(pdf only)

20142014 한국도시설계학회 충청지회(박철희,김승근)박철희, 김승근비도서(pdf only)

20152015 공공갈등관리 역량강화 교육(장창석)장창석비도서(pdf only)

20162016년 제1차 환경복지연구회_충남라돈관리계획 수립을 위한 세미나(김정수,설기호)김정수, 설기호비도서(pdf only)

20162016년 제7회 전국해양문화학자대회_환황해권 해양교류와 미래(권덕영, 이윤선)권덕영, 이윤선비도서(pdf only)

20172017 재난안전연구센터 제1차 정책세미나(CNI세미나2017-006) (양기근, 이양숙)양기근, 이양숙비도서(pdf only)

20172017년 제2차 환경복지연구회(CNI세미나 2017-055)박봉균, 최예용비도서(pdf only)

20134개 연구원 합동정책토론회 '충청권 교통의 현 주소와 미래 비전' (이범규,김원철)이범규, 김원철비도서(pdf only)

20174차산업혁명 대응 충남 해양수산 인프라 구축 토론회(CNI세미나2017-069) (조정희, 김종화)조정희, 김종화359.01175 충211 17-069

2015CNI 브라운백세미나-뻐꾸기탁란(이진원)이진원비도서(pdf only)

2014Global Open Innovation 세미나(이상호,윤정미,조준배,진현석)이상호, 윤정미, 조준배, 진현석359.01175 충211 14-06

2015가로림만 갈등해소와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장창석비도서(pdf only)

2008거버넌스적 접근을 통한 충남지역문제의 해결 (박상필,박홍엽,배응환,임정빈,김욱,김종남)박상필, 박홍엽, 배응환, 임정빈, 김욱, 김종남비도서(pdf only)

2009고령화 시대에 대응한 건강문화클러스터 조성전략 모색을 위한 세미나 (양진흥,이관률,윤정미,김영)양진흥, 이관률, 윤정미, 김영359.01175 충211 09-43

2007공공디자인 도입에 따른 전문가 학술 세미나 '명품충남, 공공디자인으로 만든다' (김신원,이광영,윤병문)김신원, 이광영, 윤병문359.01175 충211 07-5

2016공군사격장 환경피해 해결을 위한 환경영향조사 사전연구 워크숍(성태규,권철휘,임상혁)성태규, 권철휘, 임상혁359.01175 충211 1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