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충남연구원 시민사회 지원 작은 연구사업 최종보고회

Abstract

[연구과제] 1. 폐허가 되는 시골마을의 활성화 대안 2. 귀촌자와 내가 가고 싶은 경로당의 기능과 역할 변화방안 모색 3. 천안지역 지정게시대 현수막 광고 운영 실태 및 개선방안 4. 농촌 지역공동체 단체 간 네트워크 특성 사례 연구 5. 천안지역 반딧불이 보전을 위한 연구 [연구모임] 6. 가로림만시민탐사단 7. 서산태안조류 모니터링단 8. 천안지역 학교청소년 젠더의식 조사 연구 9. 충남 청소년 노동인권 권리찾기 지원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