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교통전문가특강(CNI세미나2019-073)

Keywords 도시가로교통시스템, 차량주행, 교통안전도

목차

09:30~09:40 개회 및 참석자 소개 (사회 : 김원철 연구위원) 09:40~11:00 주제 발표 - Prof. Liu Bohang (Shijiazhuang Tiedao University, China) - “Traffic System Construction of Clustered City with Narrow and Long Main District” - Prof. Kang Xuejian (Shijiazhuang Tiedao University, China) - “Analysis of Vehicle Maneuverability and Driver Characteristics on a Curved Road” 11:00~12:00 토론 (좌장: 김원철 연구위원) - 도명식 교수 (한밭대학교 도시공학과) - 김정화 책임연구원 (국토연구원 국토인프라연구본부) - 이정범 책임연구위원 (대전세종연구원 도시기반연구실) - 오상진 선임연구위원 (충북연구원 공간창조연구부) - 김형철 책임연구원 (충남연구원 공간환경연구실 12:10~12:20 폐회 및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