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역 수원청개구리 서식지 보전을 위한 정책 워크샵

Keywords 2019, 연구조성, 수원청개구리

목차

1. 국내 수원청개구리 서식 현황과 서식지 보전 방안 2. 우리나라 멸종위기 양서․파충류 현황과 복원계획 3. 수원청개구리 생태와 충남지역 서식현황 4. 수원사례(함께 살아야 할 수원청개구리) 5. 파주사례(파주 수원청개구리 서식지 보전 활동 및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