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역 수원청개구리 서식지 보전을 위한 정책 워크샵

- 충남지역 수원청개구리 서식지 보전 현황 및 보전방안 발제 - 충남지역 수원청개구리 보전을 위한 지역사례 발표 - 충남지역 수원청개구리 보전방안 및 향후 방향에 관한 토론 등

2019; 연구조성; 수원청개구리; 연구정책조성-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