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마을만들기 제2회 대화마당(CNI세미나2019-035)

Abstract

양성평등 관련 전문 강사님을 모시고 마을에서 일어나는 성차별 문제와 양성평등 사회를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한 강의와 농촌 마을 현장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의 사례발표를 듣고, 다양한 관점에서 성차별 해결 및 대응 방법에 대해 토론을 하고자 합니다. 양성평등이라는 주제로 이번 대화마당을 통해 마을 구성원, 중간지원기관 상근자, 공무원들이 서로 이해하고 더 평등하고 행복한 마을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방향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마을의 양성평등에 관한 좋은 학습과 토론이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