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해양쓰레기 광역전처리시설 설치 타당선 분석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CNI세미나 2019-041)

충청남도 해양쓰레기 전용처리시설 부재에 따른 체계적인 수거·처리를 위한 광역단위의 전처리시설 도입 필요성을 위해 국내 전문가 간담회를 통해 타 지자체 추진 사례를 살펴보고, 충남도 여건에 실효성 있는 계획안 및 정책적 대응계획을 마련하기 위한 전문가 자문회의임

연구정책조성-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