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산림탄소상쇄사업 운영회의(CNI세미나2018-025)

Ⅰ. 사회공헌형 산림탄소상쇄제도 개요 ◦ 제 도 명 : 사회공헌형 산림탄소상쇄제도 ◦ 운영근거 : 탄소흡수원 유지 및 증진에 관한 법률 ◦ 운영부처 : 산림청 ◦ 운영기관 : 한국임업진흥원 산림탄소센터 ◦ 시 행 일 : `13년 6월 1일 ◦ 사업유형 : 신규조림/재조림, 산림경영, 식생복구, 목제품이용, 산림바이오매스, 산지전용억제, 복합형 ◦ 참여유형 : 거래형, 비거래형 - 이후 생략

산림탄소 상쇄사업; 상쇄제도; 연구정책조성-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