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 8회 충남 마을만들기 대화마당_CNI세미나2018-090

대화마당에서는 마을 내부의 중요한 쟁점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마을이 해결해야 할 다양한 문제를 대화마당을 통해 해결해나가야 합니다. 지난 8월 당진에서 열린 제7회 대화마당의 쟁점인 마을자치규약의 두 번째 시간인 이번 대화마당은 현대 사회에 달라진 농촌 마을의 규약을 어떻게 정리할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제8회 대화마당의 주제는 '마을자치규약 Ⅱ'에 대한 토론과 실습을 하고자 하며, 서천군 마을만들기지원센터에서 진행합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좋은 학습이 되기를 바랍니다.

마을만들기; 대화마당; 마을공동체; 마을규약; 사례; 연구정책조성-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