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 오픈특강

목차

○ 행 사 명 : 충청권지역경제교육센터 공동주관 ‘오픈 특강’ ○ 일 시 : 2018. 11. 27(화) 10:00 ~ 12:30 ○ 장 소 : 아산 온샘도서관 강당(1층) ○ 참석대상 : 50여명(충북・대전・세종・충남 지역민) ∙공동주관기관(충북경제교육센터, 대전경제교육센터, 충남경제교육센터),기획재정부, 충북연구원, 대전・세종연구원, 충남연구원, 지역센터별 경 제교육 전문강사, 지역별 시‧도민 등 총 50여명 ○ 주 최 : 충청권지역경제교육센터(충북, 대전・세종, 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