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형 도시재생정책 추진방향 모색을 위한 워크숍(CNI세미나2017-161)(장윤배,변혜선)

일시 : 2017년 12월 6일(수), 16시~18시 장소 : 충남연구원 1층 회의실 목적 : 새정부 도시재생뉴딜 사업과 연계하여 충남형 도시재생 정책 추진의 필요성을 함께 고민하고 보다 체계적이고 실효성 있는 정책추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함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