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정부 지역균형발전정책에 바란다 (CNI세미나2017-102)(강현수)

①지역불균형 실태와 문제점 진단을 통해 지역균형발전정책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이를 토대로 문재인 정부의 지역균형발전정책 방향을 제안, ②지역균형발전정책 연구자 사이의 네트워크 구축

문재인; 지역; 균형; 발전;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