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BI(도시브랜드) 개발 기준안 디자인 연구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신선하-
dc.date.accessioned2017-08-19T16:32:14Z-
dc.date.available2017-08-19T16:32:14Z-
dc.date.issued2016-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16HA072-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39501&seq=1ko_KR
dc.identifier.urihttp://oak.cni.re.kr//handle/2016.oak/4650-
dc.description.abstract부여군 보유 브랜드 부여군의 공식 상징물은 1999년 제정한 군 심벌마크와 2000년에 제정한 공동브랜드 굿뜨래로 심벌마크는 군 대표 상징물로 사용하고 있고 공동브랜드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로 별도의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공동브랜드 굿뜨래는 지역 공동브랜드 중 성공을 거둔 사례로 빈번한 노출과 축적된 브랜드 파워로 부여군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정착되었다. *굿뜨래는 보기 드물게 공동브랜드를 대표성있는 상징물로 활용할 수 있는 사례 2015년 부여군을 비롯한 백제역사유적지구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되면서 효과가 큰 브랜드를 얻게 되었고 이러한 자원을 지역 브랜드에 활용하여야 할 시기이다. -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브랜드 현황 - 브랜드 개발 방향 - 브랜드 개발 (안)-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디자인-
dc.subject.other현안과제-
dc.title부여군 BI(도시브랜드) 개발 기준안 디자인 연구-
dc.type연구보고서-
dc.date.term20160701 ~ 20160725-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08-19-
dc.date.modifydate2017-08-19-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보고서 > 현안과제
Files in This Item: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