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전기요금제 개편방안 모색 세미나(CNI세미나2017-078) (신동호,정연제)

공정한 전기요금제 개편방안 신동호 01. 현행 전기요금체계는 공정한가? _ 1 02. 발전, 송전의 사회적 비용 _ 3 03. 송전에 따른 비용 _ 12 04. 공정한 전기요금체계 개편방안 전력정책 전환과 연계한 전기요금 체계 개편과제 정연제 1. 서론 2. 전기요금 제도와 전기요금 비교 3. 전기요금 문제점 4. 전기요금 체계 개선방향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