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재정지원 투명성 제고를 위한 토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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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원철,김형철-
dc.date.accessioned2017-08-10T16:31:40Z-
dc.date.available2017-08-10T16:31:40Z-
dc.date.issued2015-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15SM142-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28700&seq=1ko_KR
dc.identifier.urihttp://oak.cni.re.kr//handle/2016.oak/3457-
dc.description.abstract비수익노선 교통량 조사 ● 기존 방법 : 주요 기종점(25개소)및 주요 경유지(10개소)에서 조사 (대전,세종일부포함) ● 기존 방법의 문제점 ■ 샘플링의 한계 – 전수조사가 불가능한 조사 비용 – 조사결과의 싞뢰성 확보 어려움 (기점부터 종점까지 탑승인원 조사가 아닌 정류장에서 실 시하는 조사이므로 조사결과의 연속성 유지 어려움) ■ 조사원 확보 및 관리 어려움 – 첫차부터 막차까지 조사하려는 조사원 확보 어려움 – 대규모 동시조사이므로 조사인원 관리 어려움 ●개선방안 ■ 1차적으로 승객카운터기 도입 ■ 2차적으로 BMS 도입으로 운행관리도 병행 -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이종필 사무관 (충청남도 도로교통팀장) 충남 시외버스 재정지원 계획 - 김원철 책임연구원 (충남연구원 책임연구원) 비수익노선 이용객 조사 및 손실액 추정방법 - 조예린 대표이사 ㈜이비 영상 승객카운터기 개요-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버스-
dc.subject재정-
dc.subject지원-
dc.subject투명성-
dc.subject.other연구조성-
dc.title버스재정지원 투명성 제고를 위한 토론회-
dc.type학술발표자료-
dc.date.term20151008 ~ 20151008-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08-02-
dc.date.modifydate2017-08-10-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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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조성 > 세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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