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농정예산 세미나(서세욱, 강마야)

O 주 제 : 농정예산 분석과 개편방안 O 목 적 - 농업.농촌 부문 재정구조, 문제점, 구조조정 방안 상호학습 및 토론 O 개 요 - 일시 : 2016년 7월 28일(목) 14:00~16:00 - 장소 : 국회의원회관 제6간담회실 - 주최 : 국회의원연구모임『농업과 행복한 미래』, 충남연구원 O 주제발표 - 제1주제 : 농식품부 재정지출 구조 및 실태와 개선방향 - 서세욱 과장(국회 예산정책처) - 제2주제 :? 충청남도의 제안 : 농업재정 쟁점사항과 구조조정 방안(안) - 강마야 책임연구원(충남연구원)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