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기후변화센터 운영방안 세미나

지역 기후변화센터 설립 추진(인천, 울산 등)과 관련하여 지역 기후변화 센터간 협력방안 논의를 위한 세미나 개최 Ⅰ. 연구소 설립 추진경과 1. 설립배경과 역할 - 연구소 설립목적 ·충청남도 기후변화 대응기반 조성과 ·서해안의 대기.해양 및 연안환경의 지속가능성 확보 - 사업개요 ·위치: 충남 내포신도시내 개발구역 ·규모: 대지 2,258m²(지하 1층, 지상 2층) ·기간: 2013년 1월 ~ 2014년 12월(24개월) ·사업비: 37억원 - 이후 생략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