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산림녹지분야 정책발굴을 위한 세미나(김통일,이관률,최영규)

O 충남도 산림녹지분야 정책발굴을 위한 세미나 O 목 적 - 우리 연구원과 충남도가 공동으로 산림녹지분야 정책발굴과 협력네트워크 구축을 위함. O 개 요 - 일시 : 2015년 11월 26일(목) 15:00~17:30 - 장소 : 충남연구원 대회의실 O 주제발표 -제1주제 : 산림복지와 충남녹색복지 발전방향-김통일(국립산림과학원 책임연구원) -제2주제 : 임산업의 산업구조와 충남 임산업의 현황-이관률(충남연구원 연구위원) -제3주제 : 충남도 산림정책의 비전과 전략-최영규(충청남도 팀장) - 이후 생략

산림복지; 임산업;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