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전환연구회 2015년 제1차 워크숍(강병식,민성환)

Keywords 에너지, 전환, 햇빛, 발전

- 충남발전연구원 에너지전환연구회는 에너지전환 및 지역에너지체계 분야 연구자간 관련 정보?지식의 공유하고 에너지전환 및 지역에너지체계 관련 연구 및 정책 동향을 조사하여 도 및 시?군정에 활용 가능한 정보 및 아이디어를 제공하고자 함

- 2015년 제1차 워크숍에서는 국내 햇빛발전협동조합의 현황과 과제를 검토하고 충청남도의 관련 정책 수립을 위한 시사점을 도출하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