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기본소득 토론회(정기석)

○ 주제 : 「농촌주민형 기본소득제」공감대 확산을 위한 제3회 기본소득 토론회 ○ 목적 -기본소득의 등장 배경과 본질적 가치에 대한 이해 -생태적 문명전환과 기본소득의 필요성 이해 증진 -농촌주민을 위한 기본소득제 우선 실시의 공감대 확산 ○ 내용 -공익농민 '개미'부터 기본소득을 -발표자 : 마을연구소 정기석 소장 -토론자 : 전국농민회총연맹 충남도연맹 권혁주 사무국장          충남발전연구원 농촌농업연구부 감마야 박사 - 이후 생략

기본소득; 공익농민;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