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순환연구회 제4차 워크샵 한국형 내발적 발전의 모색 (지경배,이민정)

■내발적 발전론과 마을기업 육성 방안(지경배 강원발전연구원 연구위원) ■일본 상점가재생과 지역적 상업시스템의 재편 -한국·전통시장재생연구의 과제와 방법을 모색하며- (이민정 충남발전연구원 지역경제연구부) 제

지역경제; 순환; 연구회; 제4차; 워크샵; 한국형; 내발적; 발전; 모색;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