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지움51

2013도청이전 기념 심포지엄 '미래 100년, 충남의 발전전략' (안희정,박진도,박양호,임옥상)안희정, 박진도, 박양호, 임옥상359.01175 충211 13-30

2015'로컬푸드?6차산업 공동체 연계를 통한 지역 선순환'심포지엄(박찬욱,박근엽,한영미,김원일,한상배,이관률,김종화,타마루요시히로)박찬욱, 박근엽, 한영미, 김원일, 한상배, 이관률, 김종화, 타마루요시히로비도서(pdf only)

2010민관군 상생협력 및 갈등관리 세미나 (최병학,은재호,길병옥)최병학, 은재호, 길병옥비도서(pdf only)

2011사회적경제와 사회적기업의 육성과제 심포지엄 개최 (김성기, 이은애,신명호)이은애,김제선,유정규,김성기,류동민,김성훈,박찬무,박진도,권희태,송두범359.01175 충211 11-4

2010상생협력·갈등관리 플러스충남 정책포럼 실무협의회충남발전연구원비도서(pdf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