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아시아 5개국 국제학술세미나 논문집 (Ren Shao-bo,Chen Jian-jun,Takatoshi Tabuchi,Jieming Zhu,Eggarin Anukulyudhathon,정선기,김정연,백운성,이경기,김덕준,김용렬,장인식,고영구,송부용)

날 짜 | 2011. 6. 10(금) 주 제 | 지역간 상생전략을 통한 지역경제발전(Mutual Benefiting Strategy of Urban and Rural Areas and Regional Economic Development) 주 최 | 한국지역경제학회, 중국 절강대학교 지역 및 도시발전연구중심 주 관 | 한남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대전발전연구원, 충북발전연구원, 충남발전연구원, 충남발전협의회, (주)금성백조주택 후 원 | 행정안전부,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충청북도 -이후 생략

2011; 아시아; 5개국; 국제; 학술; 세미나; 논문집;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