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협력·갈등관리 플러스충남 정책포럼 실무협의회

○ 공공정책 및 사업 추진과정에서 발생하는 갈등에 대한 효율적 예방과 체계적 해결을 통해 사회적 비용을 제거하고 사회통합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하는 「상생협력.갈등관리 플러스충남 정책포럼」의 운영계획 협의 추진 ○ 충청남도의 공공정책의 수립.추진 단계에서 발생하는 충청남도 및 시.군의 갈등을 미연에 예방하고, 발생하는 갈등에 대한 중계.조정을 위한  「충청남도 공공갈등 예방 및 해결을 위한 지원조례안」제정 관련 협의 ○ 충청남도 및 각 시.군에서 나타날 수 있는 갈등을 미연에 예방하고, 발생하는 갈등에 대한 중재. 조정을 위한 상생협력.갈등관리 플러스 충남 정책포럼의 역활 강화 및 갈등현장 지원체제 구축을 통한 발전 방향 모색 - 이후 생략

상생협력; 갈등관리; 플러스; 충남; 정책포럼; 실무; 협의회;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