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발전연구원 2008년도 연구성과 발표회 (오용준,정종관,백운성,이재우,이두진,사희민)

[제1주제]비도시지역 공장입지관련 개발행위허가와 지구단위계획의 운용실태 및 개선방안 [제2주제]유류오염 실태조사 및 환경생태 복원방안 연구 [제3주제]충남경기종합지수의 개편에 관한 연구

2008년도; 연구성과; 발표회;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