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상생협력·갈등관리 충남포럼 세미나 및 정기총회 (최병학,신기원.최한규,이준건)

□ 목 적 ❍ 충청남도 권역별 상생협력 갈등포럼 지역을 대상으로 각종 갈등 및 분쟁사례 해결을 위한 연구 및 접근을 통한 방안을 모색․대안을 제시하고, 효율적인 갈등관리 시스템 구축 ❍ 2011년도 포럼운영 실적 및 추진현황을 점검 및 결산하고 2012년도 포럼운영계획 관련 충남포럼․임회원, 담당공무원간 의견을 교환하여 발전적 협력방안을 모색 ❍ 상생협력 갈등관리 세미나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협력네트워크 구축과 정보 공유 활동을 통해 추후 포럼운영의 내실화를 모색 ❍ 지역 및 공공갈등 관련 상호의견을 개진, 공유하여 발전적 협력방안을 강구 및 갈등관리의 제도화 기반구축을 위한 행·재정 지원 강화 추진 - 이후 생략

2011년도; 상생협력; 갈등관리; 충남; 포럼; 세미나; 정기총회;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