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역 중소기업 CEO 경제아카데미 (유철수,김화진,김진영)

코칭이 부각되는 7가지 이유 • 성공지향적 사람들의 폭발적 증가 • 새로운 패러다임의 리더십 필요성 대두 • 급속한 환경변화의 흐름 • 대량방출 되는 정보와 지식의 양 • 개인기업 시대의 도래 • 사람자원에 대한 중요성 인식 • 개별적 맞춤 능력개발의 필요성 증대 -이후 생략

충남지역; 중소기업; CEO; 경제; 아카데미;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