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녹색뉴딜정책 심포지엄(최영국,이상엽,장진규,김덕기)

Keywords 충청남도, 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 녹색, 뉴딜, 정책, 심포지엄

깊은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소중한 자리에 초대되어 여러 내외 귀빈 여러분을 직접 만나 뵙고, 여러분들의 깊은 통찰, 그리고 이해와 식견을 접할 수 있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이렇게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애써주신 충청남도 김동완 행정부지사님, 충남발전연구원 김용웅 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과 오늘 발표와 토론을 맡아주실 전문가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여러분께서 들려주실 고견은 앞으로 우리 정부가 녹색성장정책을 펼쳐 나가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