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도시재생을 위한 국제 세미나 (이제인,김두철,양도식)

■도시재생 사례지역 (아산시) -온양온천을 중심으로- (충청남도 아산시 개발정책과장 이제인) ■창조적인 군산시 도시재생 전략 ■21세기 아름다운 도시 만들기를 위한 도심재생 프로젝트 ■일본 지방도시의 중심상업지구 -고령화,자동차사회의 과제와 대책- (김두철 오카야마대학) ■영국 지방도시의 성공적 도시재생 사례와 전략 (양도식 영국도시연구소 UrbanPlasma)

지방; 도시; 재생; 국제; 세미나; 이제인;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