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4호-[오피니언] 충남 경제비전에 거는 기대

Keywords 74호, 오피니언, 경제비전

Abstract

유독 늦겨울 한파가 기승을 부리던 2016년 겨울이 서서히 봄에게 자리를 내주는 3월이 됐다. 새해의 시작과 함께 대전에서 충남도 내포신포시로 생활의 터전을 옮긴 지도 어느 덧 3개월을 넘기며 내포신도시에 익숙해지고 있다. 이제 완연한 봄이 되면 폭설과 한파로 온통 눈 밭이었던 내포 신도시와 주변 지역 일원도 보다 생동감 넘치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감에 부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