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4호-[오피니언] 충남 경제비전에 거는 기대

유독 늦겨울 한파가 기승을 부리던 2016년 겨울이 서서히 봄에게 자리를 내주는 3월이 됐다. 새해의 시작과 함께 대전에서 충남도 내포신포시로 생활의 터전을 옮긴 지도 어느 덧 3개월을 넘기며 내포신도시에 익숙해지고 있다. 이제 완연한 봄이 되면 폭설과 한파로 온통 눈 밭이었던 내포 신도시와 주변 지역 일원도 보다 생동감 넘치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감에 부풀고 있다. -이후 생략

74호; 오피니언; 경제비전;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