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42호-[충남소식]도정·연구원·RHRD·RIS·수질관리센터·도시재생센테 소식

Keywords 42호, 충남소식, 도정, 연구원, RHRD, RIS, 수질관리센터, 도시재생센터, 소식

김동안 행정부지사 취임

이완구 충남지사와 함께 민선 4기 중반기를 이끌 김동완(50) 충남도 행정부지사가 3월 13일 도청 대강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김 행정부지사는 취임사에서 "'행정부지사'란 중책을 맡게 돼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직원들과 함께 현장중심의 행정을 하되 디지털 방식으로 하고 성과중심의 행정을 정착시키며, 화합하는 조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