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1호-[충남논단]도시마케팅을 위한 도시브랜드 추진전략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충훈-
dc.date.issued2005-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05E1026-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08384&seq=1ko_KR
dc.description.abstract1. 서론 1990년대 이후 세계화와 지방화의 국면 속에서 각 지역들의 공간상의 상대적 역학관계는 새롭게 변화하였고, 이러한 변화 속에서 살아 남기 위한 지역간의 경쟁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지방자치단체들은 지역 특유의 정체성 확립과 지역경제 성장을 위한 자구적인 정책 마련에 노력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자본의 유입을 위해 서로 경쟁하는 사회, 경제적 기회로 인식하고 있다. 이른바 '도시재생(urban regeneration)'을 위한 일련의 도시개발 전략들이 구사되기 시작하였고, 각 지역의 독특한 역사와 문화는 이러한 전략의 핵심적 수단으로 인식되었다.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서론 2. 도시마케팅의 개념 및 목표 3. 도시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전략 4. 도시브랜드 마케팅의 방향 5. 결론-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31호-
dc.subject충남논단-
dc.subject도시마케팅-
dc.subject도시브랜드-
dc.subject추진전략-
dc.subject.other출판-열린충남-
dc.title열린충남 31호-[충남논단]도시마케팅을 위한 도시브랜드 추진전략-
dc.type간행물-
dc.date.term20050601 ~ 20050601-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11-08-
dc.date.modifydate2019-08-05-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간행물 > 열린충남
Files in This Item: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