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1호-[지상포럼]충남 노인인적자원 개발의 방향과 과제

Keywords 31호, 지상포럼, 노인인적자원

Abstract

충남인적자원개발지원센터(센터장 백남훈)와 금강대학교(총장 김유혁)은 5월26일 오후2시 논산시 상월면 금강대학교 사이버강의실에서 「충남 노인인적자원개발의 방향과 과제」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날 심포지엄에는 지역노인, 충남지역 해당공무원,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 대표 등 1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는데, 최근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 인구고령화 문제에 대해 전문가들의 주제발표에 이어 토론자의 토론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