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2호-[지상포럼]신해양시대 충남해양수산 발전전략

충남발전연구원(원장 김용웅)은 충남발전협의회(회장 한만우)와 공동으로 5월 31일 제10회 바다의 날을 맞이하여 충남임해수련원(대천해수욕장 소재)에서 해양수산전문가, 관계 공무원, 수협 임직원, 어촌지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해양시대 충남 해양수산 발전전략」모색을 위한 심포지엄을 가졌다. -이후 생략

32호; 지상포럼; 신해양시대; 충남; 해양수산; 바다목장;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