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4호-[통합본]열린충남 34호 (2006,봄호)

권두언 현악기(絃樂器)의 화음(和音) / 김유혁 공자가어(孔子家語)에서 보면 다음과 같은 대화기록을 찾아볼 수 있다. -이후 생략 특집 도청이전과 연계한 충남지역 균형발전 방안 미래도시 충남수도의 개발방향과 계획원칙 / 이상호·임윤택 1. 서론 2006년 2월, 충청남도 도청 이전예정지가 결정되면서 새로운 도청소재지에 대한 도민들의 기대가 크다. -이후 생략 충남논단 충남 인적자원의 공급실태 분석 / 장수명·금인숙 1. 서론 고등교육은 국가 및 산업 경쟁력, 시민사회의 발전과 민주주의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이후 생략 지상포럼 행정중심복합도시,「충남 도약의 씨앗」심포지엄 충남발전연구원(원장 김용웅)은 지난 3월 23일 오후 2시 공주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이후 생략 충남의 도시5_계룡시 / 최병학 우리나라 최초의 초미니 시(市) 자치단체로 출범 -이후 생략 생태영농 탐방 생명의 땅, 금산 바리실 / 유병연 충청남도 금산군 제원면 명곡리 바리실 마을은 금산군 둥쪽으로 발군산(480m) 주봉을 이루는 산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후 생략 해외보고서 일본의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사업 내셔널트레이닝센터 J-Village / 고승희 J 빌리지가 위치한 후쿠시마현은 동경전력의 원자력 발전소 2개소가 입지하고 있으며, -이후 생략 오피니언 행정체계 개편, 왜? / 김용웅 해묵은 지방행정체계 개편 논쟁이 재연되고 있다. -이후 생략 충남 소식 도정소식 충청남도 도청이전 예정지로 홍성군 홍북면·예산군 삽교을 일원 확정 충청남도 도청이전 평가단(평가단장 영남대학교 이성근)은 지난 2006년 2월 9일(목)~2006년 2월 12일(일)까지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한국토지공사 국토도시연구원에서 충청남도 도청이전 예정지를 확정하였다. -이후 생략

34호; 통합본; 열린충남; 2006;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