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5호-[지상포럼]충남·전북지역 해외이주 결혼가정 지원 심포지엄

다문화가정 자녀 교육지원 대책 - 민 · 관의 교육지원 실태 및 정책 과제를 중심으로 - 승융배 Ⅰ. 추진 배경 및 목적 □ 우리 사회 다양한 구성원의 인권보호 및 사회통합 필요 □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소외 방지대책 마련 □ 다문화가정 구성원의 인적자원 개발 방안 모색 -이후 생략

35호; 지상포럼; 충남; 전북지역; 해외이주; 결혼가정; 지원; 심포지엄;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