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6호-[지상포럼]여성의 관점, 여성의 참여를 위한 과제와 방향모색 세미나

여성의 눈으로 보는 지역혁신발전 / 문지현 Ⅰ. 성 주류화 관점에서 보는 지역여성혁신발전 1. 지역혁신과 성 주류화 참여정부의 국가균형발전정책은 지역 간 불균형 발전을 극복하고, 모든 지역이 고루 잘 사는 균형사회를 건설함으로써 국민통합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자원과 사회 인프라가 중앙에 집중되어 있는 현상을 개선하고 전국의 지역격차를 최소화하는 가운데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함이다. -이후 생략

36호; 지상포럼; 여성; 관점; 참여; 방향모색; 성주류;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