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6호-[오피니언]충남 문화콘텐츠산업의 잠재력과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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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용웅-
dc.date.issued2006-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06E1045-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08570&seq=1ko_KR
dc.description.abstract산업화시대에는 도로, 항만, 상하수도, 산업단지 및 도시기반이 지역발전을 견인하는 역할을 했다. 그러나 정보·통신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지식기반경제시대에서는 도시의 시설기반보다 삶의 질을 풍요롭게 하고 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무형의 문화산업이 지역발전의 새로운 동인으로 등장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인간의 감성, 창의력, 상상력을 원천으로 하는 영화, 음악, 게임, 애니메이션, 캐릭터 및 방송 등 문화콘텐츠산업은 급격한 성장추이를 보이고 있다.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N/A-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36호-
dc.subject오피니언-
dc.subject충남-
dc.subject문화콘텐츠산업-
dc.subject잠재력-
dc.subject.other출판-열린충남-
dc.title열린충남 36호-[오피니언]충남 문화콘텐츠산업의 잠재력과 과제-
dc.type간행물-
dc.date.term20060901 ~ 20060901-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11-08-
dc.date.modifydate2019-08-05-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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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간행물 > 열린충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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