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26호-[연구원 논단]주5일 근무제에 대비한 충청남도의 관광여건과 대응전략

1. 주5일 근무제를 맞이하며 주5일 근무제의 실시로 국민들의 주말 여가시간이 크게 늘어나면서 국민관광이 보다 활성화되어 장시간 및 장거리화 되고, 숙박관광의 비율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해외관광 수요도 증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후 생략

26호; 연구원 논단; 주5일 근무제 대비; 관광여건;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