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29호-[연구원 논단]웰빙시대의 부상과 지역의 대응방안

건강에 대한 인식변화로 2003년의 화두중의 하나는 단연 "웰빙" 선풍(바람)으로서, "몸에 좋으니···"라는 웰빙경향은 내수부진 속에도 웰빙관련 산업의 호황을 가져오고 있다. 이러한 웰빙산업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창출, 신시장의 형성, 직종과 일자리를 만들고 있으며, 이제 지역발전을 위한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후 생략

29호; 연구원 논단; 웰빙시대; 웰빙;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