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28호-[연구원 소식]

"신행정수도 건설과 금산군 발전방향을 위한 심포지엄" 개최

충남발전연구원(원장 김용웅)과 금산군(군수 김행기)은 8월 25일 오후3시 금산읍 다락원내 생명의 집 소극장에서 금산지역 주민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행정수도 건설에 따른 금산군 발전 방향"을 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신행정수도 배후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금산군지역에서 개최된 이번 심포지엄은 충청권의 신행정수도 후보지 입지에 따른 금산군의 대응전략을 모색하는 등 금산군지역에 대한 비전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