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호 중국동향과 진단

제27호 중국동향과 진단 이슈와 진단 : 북중 농림축산물 무역 현황과 충남의 시사점 중국 지방정부 정책동향 중국 지방정부 국제포럼 동향 충남 속의 중국 당나라 영랑공주가 창건한 당진 영랑사 충남의 대중국 교류동향 2019년 하반기 충남 도·시군의 대중국 교류 동향

중국동향; 중국 포럼; 출판-중국동향과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