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당진시 마을 공동체 만들기 컨설팅

Keywords 마을만들기, 중간지원조직, 주민주도, 민간네트워크 구축

목차

제1장. 과업의 개요 및 연구 방향 제1절 과업의 배경과 개요 제2절 과업의 주요 내용과 추진 방향 제3절 당진시 기본 현황과 연구 관점 제2장. 당진시 마을만들기 행정 지원체계 효율화 방향 제1절 마을만들기 행정 사업 추진 현황 제2절 마을만들기 관련 행정조직과 업무 정비 방향 제3절 평가와 대안 모색 : 행정 지원체계 정비 방향 제3장. 당진시 마을만들기 민간 협의회 및 네트워크 구축 방향 제1절 마을만들기 관련 민간단체 현황 제2절 마을만들기 민간협의회의 의미와 설립 방향 제3절 마을만들기 민간 네트워크 구축의 당면 과제 제4장. 당진시 마을만들기 민관 거버넌스 구축 방향 : 조례와 중간지원조직 제1절 마을만들기 관련 조례 현황과 향후 방향 제2절 마을만들기 중간지원조직의 필요성과 설치‧운영 방향 제3절 마을만들기 중간지원조직의 단계적 발전 전략 제5장. 종합평가와 2020년 사업 제안 제1절 종합평가와 향후 방향 제2절 마을만들기 2020년 사업 제안 제3절 2020년 2차년도 연구과제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