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충남도민 문화향유 실태조사 연구

Abstract

1. 설문조사 대상 및 방법 정립 조사 대상 설정 : 충청남도 내 15개 시·군 거주자 조사 표본 크기 설계 : 2,000부 기준(지역별 인구를 고려하여 표본 수 검토 및 설계) 조사 방법 : 1:1면접조사 2. 설문내용 설계 및 조사 문화예술 관람 및 참여, 문화예술교육, 공간이용 실태 - 장르별 경험과 만족도, 어려움, 향후 활동 의향 문화관련 활동 실태 – 동호회, 자원봉사 등 충청남도 문화이미지, 시·군별 문화환경 만족도, 충남문화재단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 3. 조사결과 분석 및 시사점 도출 설문 항목 내용별 결과 분석, 교차 분석 결과 정리 및 주요특성 분석, 시사점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