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만들기 지원 시스템 구축 연구용역_3.부여군 마을만들기지원시스템구축

Keywords 부여군, 마을만들기지원시스템, 주민주도, 네트워크 구축

목차

제1장. 과업의 개요 및 연구 방향 제1절 과업의 배경과 개요 제2절 과업의 주요 내용과 추진 방향 제3절 부여군 기본 현황과 연구 관점 제2장. 부여군 마을만들기 행정지원체계와 효율화 방안 제1절 마을만들기 행정 사업 추진 현황 제2절 마을만들기 관련 행정조직과 업무 정비 방향 제3절 평가와 대안 모색 : 행정 지원체계 정비 방향 제3장. 부여군 마을만들기 관련 민간 네트워크 구축 방향 제1절 마을만들기 관련 민간단체 현황 제2절 마을만들기 민간협의회의 의미와 설립 방향 제4장. 부여군 마을만들기 거버넌스 구축 방향 : 조례와 중간지원조직 제1절 마을만들기 관련 조례 현황과 제정 방향 제2절 마을만들기 중간지원조직의 필요성과 설치‧운영 방향 제5장. 종합평가와 신규 사업 제안 제1절 종합평가와 향후 방향 제2절 신규 사업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