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만들기 지원 시스템 구축 연구용역_1.공주시 마을만들기지원시스템구축

Keywords 공주시, 마을만들기지원시스템, 주민주도, 네트워크 구축

목차

제1장. 과업의 개요 및 연구 방향 제2장. 공주시 마을만들기 행정지원체계와 효율화 방안 제3장. 공주시 마을만들기 민간 협의회 설립과 네트워크 구축 방향 제4장. 공주시 마을만들기의 거버넌스 구축 방향 : 조례와 중간지원조직 제5장. 종합평가와 신규 사업 제안